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활동 및 공지사항
활동 및 공지사항
활동및공지사항

필리핀 바자오족(다바오시 이슬라베르데)에 큰 화재!! 긴급구호 요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리글 작성일14-04-07 00:31 조회1,347회 댓글0건

본문

누리글 선교회에서 지난 2008년부터 섬겨온 필리핀 다바오시의 바자오족의 마을에 큰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다바오시의 이슬라 베르데지역에 4월.4일 밤에 발생한 화재로 적어도 천여채의 집들이 불탔고, 바자오족 거주지 전체가 전소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큰 화재입니다. 지금 바자오족을 비롯한 이재민 5천여명 막사이사이 공원과 케손초등학교에 분산되어 수용되어 있고 화재로 모든 것을 잃은 거주민들에 구호의 손길이 절실합니다.

이재민들은 다섯 그룹 정도로 움직이고 있는데 저희가 함께 섬겨온 봉목사님, 조셉목사님 그룹은 막사이사이 공원에 주로 임시쉘터에 머물고 있고 주일예배도 그곳에서 드렸습니다. 교회도 학교도 다 불타고 실로 모든 것을 다 잃은 슬픔 가운데 다행히 인명피해가 없었습니다. 이제 주님의 힘과 능력으로 다시 일어서기 위해 수백명의 바자오 크리스찬들이 먼저 예배와 간구로 주님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지의 여러가지 필요에 따라 누리글선교회도 내일 조광원선교사님이 현지로 가시고 곧 구호물품과 기금을 가진 팀이 빠르면 금주중 들어갈 예정입니다.
 
지금 현지서 급히 필요한 것들은 :
ㆍ의료품, 특히 피부병약과 항생제, 복통약
ㆍ의복 ㅡ여름용 티와 바지 등, 낡은 것들
ㆍ기타 식료품과 쉘터에 필요한 물품은 현지조달 예정

 
누리글 선교회에서 시급히 시행하고 있는 바자오족을 위한 두가지  계획입니다.

1. 재난구제기금의 설치 : 이재민의 구제를 위한 기금을 조성하여 현지의 필요에 따라 전달하고 장기적으로는 바자오 재건을 위한 씨드로 사용되도록 함.
* 기금통장 : 1005-301-889704 (우리은행, 누리글선교회)

2. 긴급한 필요 물자의 조달 : 의복 및 의약품, 특히 항생제류를 긴급히 모으고 있습니다. 함께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88-26  2층, 누리글선교회       우) 130-831
 
"형제가 재난에 처했을 때에 너희들은 무엇을 하겠느냐?" 주님의 물음에 답하기 위하여 함께 움직이고 있습니다. 재난을 당했지만 다시 일어서게 하시고 특히 영적으로 더욱 강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일어서게 하기 위한 계획을 주님은 가지고 계심을 믿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함께 동참해 주시길 권면드립니다. 샬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누리글선교센터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88-26(이문동) 2층 (우 130-831) Tel. 02-968-8292 이메일: nurigeul@daum.net
Copyright © 누리글선교센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