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활동 및 공지사항
활동및공지사항

누리글선교소식-THN 히말라야선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리글 작성일18-01-10 18:43 조회2,122회 댓글0건

본문

THN(Trans-Hymalaya Network)은 2014년부터 시작된 히말라야 지역의 사역자들의 네트워크이다. ‘성령, 방언족속, 협력’이란 세가지 가치를 모토로 중국, 인도, 네팔, 부탄과 스탄지역과 동남아의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 선교의 전략을 세우고 이를 이루기 위하여 협력하며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새로운 지역을 개척하는 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누리글선교회는 인도의 라다크 지역과 네팔을 중심으로 사역을 전개하고 있다.
 
~ 인도 라다크 사역 : 라다크는 인도 서북방의 고산지대로 중심도시인 레(Leh)는 해발 3,500미터에 위치하고 있다. 누리글선교회는 두차례 마날리, 레, 카르길, 스리나가르를 포함한 라다크 지역을 선교하고 올해 이 지역에 선교거점을 설치할 예정이다.
~동역단체에서의 순교사건 : 2017년 여름 티벳에서 THN사역자의 순교가 발생하였다. 동시에 누리글선교회에서도 2명의 사역자가 영적인 공격으로 인하여 크게 곤란을 경험하였다. 이를 계기로 모든 사역자들이 새로운 각오와 헌신을 다지고 올해부터 강력한 성령사역으로의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누리글선교센터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88-26(이문동) 2층 (우 02044) Tel. 02-968-8292 이메일: nurigeul@daum.net
Copyright © 누리글선교센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