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활동 및 공지사항
활동및공지사항

네팔에서의 3차 사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리글 작성일05-09-17 14:37 조회4,266회 댓글0건

본문

2005년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김석연교수님을 비롯한 여덟 분의 네팔에서의 3차 사역이 있었습니다.
1, 2차 사역 때와는 달리 쩨빵족 마을에 직접 머물면서 누리글 교육도 하고, 그들의 언어를 적을 수 있는 누리글 문자체계에 대한 조사도 했으며, 마을의 발전을 위한 대책도 협의했습니다.
무릎 관절계통의 질환에도 불구하고 험하고 좁은 산길을 2시간 넘게 걸어 올라 가신 김석연선교사님의 열정이 놀라왔고, 어렵게 사는 쩨빵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시는 김강미목사님(평강선교교회)의 마음이 참 아릅다왔으며, 온 몸으로 네팔 사역을 이끌고자 노력하시는 판타선교사님(Panta NavaRaj)과 안경식목사님이 믿음직스러웠습니다.
학교를 세우고,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산에 자전거 도로를 내는(누리글길<Nurigeul Road>로 명명키로 함) 일까지 협의를 마치고 왔으며, 자전거 도로 개설비용은 김석연선교사님께서 서울에 귀국하시자마자 바로 준비해 전달했습니다. 길이 닦이고 난 후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자전거를 보내 주는 후속 조치는 앞으로 차근차근 이뤄 나갈 것입니다.  
무문자 민족에게 그들의 난곳 방언을 적을 수 있는 글을 만들어 줘 예수님의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누리글 사역은 그 시발점이 되는 쩨빵족을 넘어 네팔 전역, 아니 전 실크로드를 딛고 '백 투 예루살렘'의 그 날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누리글선교센터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88-26(이문동) 2층 (우 02044) Tel. 02-968-8292 이메일: nurigeul@daum.net
Copyright © 누리글선교센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